top_scroll
down_scroll
close
은행정보

REVIEW

뒤로가기
제목

* 제이준 공식 서포터즈 제이러버스 활동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저는

작성자 김****(ip:)

작성일 21.01.30

조회 45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 제이준 공식 서포터즈 제이러버스 활동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저는 요즘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다보니 피부톤이 많이 칙칙해쳤어요. 피부가 맑아보이고 환해 보이는데 있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요즘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비타 캡슐 에센스와 멀티크림으로 열심히 관리하고 있어요.
비타 캡슐 에센스에는 말 그대로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있는데, 실제로 에센스 안에 주황색과 노란색 알갱이가 들어 있는걸 보실 수 있어요. 에센스를 바를 때 이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비타민 효능을 전달해 준다고 하네요. 에센스 제형 자체는 살짝 무거워서 완전 지성이신 분들보다는 수부지 혹은 건성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형이 약간 무겁다보니 처음에는 흡수가 잘 안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흡수되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화장하기 전에 이 에센스를 사용해주면 속광을 극대화 해주어 화장이 정말 잘 먹어서 요즘 밤낮으로 잘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

멀티크림은 하얀색깔의 밀키한 젤 타입의 텍스처로 정말 부드럽게 발려요. 이 크림은 손으로 퍼서 쓰는 타입이 아니라 에어리스 펌핑 용기로, 누르면 1회 사용에 적당한 내용물이 나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일반 통에 들어있는 크림은 사용하다보면 먼지가 들어가서 찝찝했는데 그럴 걱정 할 필요 없어 좋았어요 ! 이 멀티크림은 확실히 같은 라인의 에센스와 같이 사용했을 때 가장 궁합이 좋더라고요. 꾸준히 두 제품을 같이 사용해주니 보습과 칙칙해진 피부톤 개선이 되는걸 볼 수 있었어요:)

첨부파일 d08e4a2dd76693b3.jpg , e1653a25f8f07e72.jpg , d5ef78bdd5711428.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 제**** 21.03.19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제이준 코스메틱입니다.

    먼저 저희 제이준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소중한 작성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다움을 위한 책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더욱 더 발전하는 제이준 코스메틱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